Chelsea Simpson

[쌤소나이트]24인치 하드 캐리어, BLOCCO Hard Side SP 65/24_TURQUOISE/PURPLE

by 첼시
반응형

Samsonite BLOCCO Hard Side SP 65/24_TURQUOISE/PURPLE.

앞면은 터쿼이즈, 뒷면은 청보라 색상의 하드 캐리어 제품이다. 앞면이 너무 형광색으로 찍혔다.

면세 정가는 176달러, 국내 공식 몰에서는 228,000원에 판매중이지만 할인 받으면 면세가 훨씬 싸지...

전체 스펙은 맨 밑에 별도로 적어두었다.

 

뒷면. 앞뒤 색상이 다르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체크인하면서 수하물(수화물)을 부치고 출국수속을 밟는다.

면세 쇼핑 내지는 면세품 인도장에서 인터넷으로 구입한 물건을 수령하는 것은 그 다음이다.

 

그런데 이 24인치 캐리어는 수령한 다음 기내로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

기내 반입 가능한 캐리어 사이즈는 20인치 이하이기 때문이다(정확히는 가로,세로,폭 삼면합이 115cm 이하).

그렇기 때문에 비행기에 탑승 전 항공사 직원에게 해당 캐리어는 수하물로 부쳐달라고 요청하면 된다.

다만 각 항공사의 무료 수하물 기준을 확인하고 부쳐야 추가요금을 부담하지 않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바퀴가 4개 달려있다. 밀고 당길 때 부드럽게 미끄러진다.

참고로 확장기능은 없다.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샘소나이트 레드 로고가 찍혀있다. 이게 실제 색상과 가장 유사하게 나온 듯.

샘소나이트 레드는 기존의 샘소나이트에 비해 좀더 새로운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브랜드다.

다행스럽게도 내 취향에는 레드 쪽이 더 잘 맞는다(가격이 더 싼데 모양도 더 마음에 든다니! :D).

 

잠금장치는 Fixed TSA Combi Lock.

TSA는 미국 교통안전청을 의미하는데 이 TSA는 테러 방지를 위해 임의로 수하물 검사를 할 수 있다.

TSA 잠금장치가 있다면 보안요원의 마스터키로 가방 훼손 없이 자유자재로 열고 닫을 수 있다.

TSA 잠금장치가 없는 캐리어의 경우에는 자물쇠를 아예 부수는 수도 있다고 한다.

 

손잡이에는 네 쌍의 구멍이 뚫려 있어서 단계적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가방을 옆으로 뉘어놓을 때도 오염되지 않도록 돌기가 붙어있다.

왜 이렇게 형광색으로 나왔지...

색상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봐도봐도 한결같이 예쁘다.

그런데 동생도 이 가방을 탐내고 있다... 너 왜 내 취향..ㅇ<-<

 

가방 내부.

왼쪽은 지퍼로 된 칸막이와 그물망 주머니, 오른쪽은 속주머니와 X자형 고무밴드가 붙어있다.

 

짐이 많든 적든 관계없이 가방을 꾸릴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왼쪽 지퍼주머니는.. 앗 뭐야!!!! 웬 냥아치가!

 

4kg가 넘는 고양이도 거뜬히 들어갈 정도로 큼직한 공간이 있다.ㅋㅋㅋㅋㅋ

 

□ 제품 정보 간단 정리

 - 품명 : BLOCCO Hard Side SP 65/24_TURQUOISE/PURPLE

 - 재질 : HS PC

 - 가격 : 면세 정가는 176달러, 국내 공식 몰에서는 228,000원

 - 규격 : 크기 415mm(가로) × 650mm(세로) × 265mm(폭), 무게 3.92kg 용량 53L

※공식 몰에는 세로 570mm로 되어있으나 바퀴를 제외하고 측정한 듯하다.

 - 수납 : 확장기능 없음. 왼쪽(지퍼칸막이, 그물망주머니), 오른쪽(소형 속주머니, X자형 밴드)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