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아메리칸투어리스터]여행용 보조가방 스마트 보스턴백 Smart Boston Bag #Purple 본문

꾸밈/잡화

[아메리칸투어리스터]여행용 보조가방 스마트 보스턴백 Smart Boston Bag #Purple

첼시♬ 2016.03.22 06:31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여행용 보조가방. 품명은 스마트 보스턴백이고 색상은 보라색이다.

American Tourister Smart Boston Bag #Purple

자세한 스펙은 맨 밑에 별도로 적었다.

 

절친에게 선물 받은 것(만세!!!). 이번에 간사이 다녀오면서 잘 썼다.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가방이다.

수납공간이 크고 무게도 가볍고 캐리어 위에 올려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대만족! :D

 

손잡이는 벨크로 테이프를 이용해 하나로 묶을 수도 있고 분리할 수도 있다.

 

어깨끈은 쿠션이 붙어있어서 메고 있을 때의 피로함을 덜어준다.

 

앞면의 지퍼를 열면 수납공간이 있다.

 

안쪽은 이런 모양새. 내부에 그물망이 붙어있다.

 

반대편에는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속주머니가 붙어있다.

 

가방 밑바닥의 지퍼를 열면 신발 등을 따로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또 있다.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가방 전체가 누빔처리 되어있어서 충격에 약한 물건도 담기 좋다.

 

지퍼와 어깨끈 연결고리. 지퍼가 매끄럽게 열고 닫히는 느낌이 좋고 어깨끈도 튼튼하다.

 

가방 뒤쪽에 붙어있는 스마트슬리브.

스마트슬리브라는 건 이런 유형의 가방을 캐리어 손잡이에 끼울 수 있도록 해주는 고리다.

 

스마트슬리브를 캐리어손잡이에 끼우면 따로 들고다닐 필요 없이 한번에 움직일 수 있어서 편하다.

 

캐리어에 올렸을 때의 모양새는 이 정도.

만약 스마트슬리브만 끼우는게 불안정하다면 가방손잡이까지 끼우면 된다.

좀더 안정적으로 가방끼리 결합한다.

 

□ 제품 정보 간단 정리

 - 품명 : Smart Boston Bag #Purple

 - 재질 : 폴리에스테르

 - 규격 : 크기 500mm(가로) × 330mm(세로) × 240mm(폭), 무게 0.71kg

 - 수납 : 앞지퍼, 내부(그물망주머니, 소형 주머니 2칸), 밑바닥 신발 수납 공간

 - 기타 : 가방 전체 누빔처리(쿠션 효과), 스마트슬리브(캐리어 손잡이에 끼울 수 있음)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