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Chelsea Simpson

[더바디샵]모링가 샤워젤, 핸드크림, 바디밀크 The bodyshop MORINGA line 본문

꾸밈/그외

[더바디샵]모링가 샤워젤, 핸드크림, 바디밀크 The bodyshop MORINGA line

첼시♬ 2017.03.27 06:30

동생에게 받은 더바디샵 모링가 라인. 만세!!! ↖^ㅁ^↗

받은 건 작년인데 겨울에 쓰긴 좀 가볍다 싶어서 기다렸다가 이번 봄에 개봉했다.


모링가(moringa)는 인도, 아프리카 등에서 자생하는 식물의 하나로 열대 지방 전역에서 재배된다고 한다.


THE BODY SHOP MORINGA shower gel, hand cream and body milk

위쪽은 크림색의 미니 샤워 릴리, 그리고 아랫줄 왼쪽부터 샤워젤, 핸드크림, 바디밀크.


향기는 모링가 냄새(모링가 라인이니까...)인데, 이게 꽃냄새 같으면서도 약간 시큼한 느낌이 있다.

그 시큼함이 식초나 감귤류의 그것은 아니고, 덜익은 바나나에서 나는 그런 풋내나는 산미 같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향은 아니지만, 슬슬 따뜻해지는 이 계절에는 괜찮은 듯하다.


body는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 적자면 '보디'가 정확하긴 한데... 정말 적응이 안 된다. ㅇ<-<

더바디샵의 한글 제품명이 '모링가 바디 밀크'이니 그냥 편하게 바디밀크로 표기한다.


※제품정보는 길어서 접어두었다(더 보려면 클릭). 참고로 모든 제품 사용기간은 개봉 후 12개월.


손등에 짜봤다. 왼쪽이 핸드크림, 오른쪽이 바디밀크.

핸드크림은 가장자리가 약간 반투명한 느낌이 있는 말간 제형이다.

젤타입보다는 조금 더 유분이 있지만, 그래도 비교적 가벼운 편이어서 봄, 여름에 쓰기 좋다.


바디밀크는 '밀크'라는 제품명대로 상당히 묽다. 일반적인 로션보다도 더 가벼운 질감이다.

그래서 스프레이 용기에 담겨있고, 뿌렸을 때 주르륵 흘러내린다.

가벼워서 쉽게 펴바를 수 있고, 피부에 흡수되는 속도가 빠른 편.






14 Comments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3.27 10:30 신고 사실 바디~ 라고 하면안되죠! 바리~~ ~이래야죠 ㅋㅋㅋㅋ
    바디샵 핸드크림 좋은데...
    총각시절 바디크림을 핸드크림으로 쓰면 좋다해서 꽤 썼던 기억이...
  • BlogIcon 첼시♬ 2017.03.27 11:38 신고 민수님 발음이 예사롭지 않으시네요. ㅋㅋㅋㅋ
    바디샵은 핸드크림이 저렴하니까 몸에 바르기도 별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
  • BlogIcon 밓쿠티 2017.03.27 10:55 신고 저도 보디라는 단어가 입에 잘 붙지 않아요ㅠㅠ바디가 원래 발음에도 더 가까운 것 같은데 아무래도 표기법 때문이겠죠ㅠㅠㅠ
    얼른 날이 풀려서 가볍고 상큼한 향이 나는 제품을 쓰고 싶어요 ㅋㅋㅋㅋ
  • BlogIcon 첼시♬ 2017.03.27 11:38 신고 전 바비브라운 한글 표기가 '보비브라운'인거 보고 깜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비' 브라운은 뭔가 착한 영국 소년 이름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또 우중충하던데 어서 봄다운 봄이 왔으면 합니다. :)
  • BlogIcon 밓쿠티 2017.03.27 12:05 신고 헉 그렇군요 바비브라운이 보비브라운이라니...뭔가 귀여워져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미세먼지 때문에 날이 우중충하고 춥죠ㅠㅠㅠ감기 걸리신거 빨리 나으려면 날이 따뜻해져야 할텐데 걱정이에요ㅠㅠ따뜻한거 많이 드세요!ㅠㅠㅠ
  • BlogIcon 첼시♬ 2017.03.27 17:25 신고 네 ㅋㅋ 뭔가 고수머리에 담갈색 눈을 가진 소년이 생각나는 보비...(지금 제가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지?!)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패딩을 집어넣으려고 했는데 한동안 더 갖고 있어야겠어요. +_+
  • BlogIcon sword 2017.03.27 10:58 신고 그놈의 보디...=_=;;; ㅋㅋㅋㅋ

    모링가 샤워젤은... 친구가 생일선물로 엄청 큰 제품을 선물해줘서
    정말 일년간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ㄷㄷㄷ
    덜어서 여행용으로도 쓰고 남은건 떠나기전 부모님도 드리고...ㄷㄷㄷㄷㄷ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참 맘에 들었어요
    과일의 상큼함과 꽃향기가 섞인 느낌이랄까...
    하지만 이젠 거의 까먹었네요;; =_=;;

    제가 있는곳엔 바디샵이 비싸고 매장도 작게 있어서 접근이 한국보다 어렵다는게 흠입니다 ㄷㄷㄷㄷㄷㄷ
    록시땅은 엄청나게 크게 있는데 ㄷㄷㄷㄷ
  • BlogIcon 첼시♬ 2017.03.27 11:40 신고 애초에 외래어 표기법 자체가 영국 발음을 기준으로 한 거라서 좀 어색해요. ㅋㅋㅋㅋ
    그러면서 정규 교육 과정은 또 미국식 영어 위주로 가르치니 말입니다. ㅇ<-<

    큰 샤워젤 뭔지 알 것 같아요. 750ml짜리인 듯 합니다. 그건 너무 커서 무슨 세제 같아요. ㄷㄷㄷㄷ
    모링가는 소드님이 기억하시는 대로 과일향이 섞인 꽃향기 같아요. 상큼상큼!
    캐나다는 북미 쪽이어서 당연히 바디샵이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니군요?!
  • BlogIcon 슬_ 2017.03.27 12:48 신고 상큼한 향이 날 거 같아요ㅎㅎㅎㅎ 이걸 저는 써본 적은 없고 다른 분 선물로 사드린 적은 있어요.
    막상 저는 향이 기억이 안나네요!!
    보디는... 보디빌더만 익숙하고 나머지는 어색어색...ㅋㅋㅋㅋㅋ
  • BlogIcon 첼시♬ 2017.03.27 17:26 신고 Aㅏ!!!!
    그러고보니 보디빌더, 보디빌딩은 바디로 읽으면 오히려 어색하네요?!
    역시 첫 인식이 중요한가 봅니다. ㅋㅋ
  • BlogIcon lifephobia 2017.03.28 21:50 신고 저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쓴 적이 있어요.
    모링가 제품을 처음 써봤는데, 색으로 한 번 즐겁고 향으로 한 번 더 즐겁더라구요.
  • BlogIcon 첼시♬ 2017.03.28 22:06 신고 전 모링가 쓸 때면 제가 왠지 차분해진 것 같은 기분이에요. ㅋㅋㅋ
  • secondming 2017.03.30 00:58 신고 저는 더바디샵 모링가 바디버터를 5통쯤 비웠는데 향이 너무 독하다는 엄마와 언니 때문에 재패니즈 체리 블로썸을 갈아타서 3개쯤 비우고 얼마전에 브리티시 로즈로 다시 한번 환승했어요 ㅎㅎ 조금만 통에 소분해서 핸드크림으로도 마구 발랐는데 도서관에서 바르면 다들 그 향의 유무로 제가 도서관에 출석했는지 아닌지 알더라구요 ㅎㅎ 향수 안 뿌려도 몸에서 달달함이 마구 나는 느낌!
  • BlogIcon 첼시♬ 2017.03.30 09:06 신고 모링가 바디버터를 5통이나 비우셨다니! 전 예전에 더바디샵 와일드로즈 라인을 샀는데 그건 장미향이 좀 시큼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딥티크 오로즈와 록시땅 로즈향을 좋아해서, 브리티시 로즈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_+ 향기로 출석유무가 알려진다니 ㅋㅋㅋㅋ 뭔가 공감이 됩니다. 한 가지 향을 꾸준히 쓰면 그게 자신의 상징 같은 게 되죠. ^_^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