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데일리라이크]밤부 키즈 디너 세트 그리즐리 베어 grizzly bear 본문

장난감/그외놀잇감

[데일리라이크]밤부 키즈 디너 세트 그리즐리 베어 grizzly bear

첼시♬ 2017.04.12 06:31

데일리라이크의 유아용 식기 밤부 키즈 디너 세트 그리즐리 베어(텐바이텐 정가 18,000원).

텐바이텐 댓글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당첨돼서 받았다.

어, 뭐지. 아이는커녕 남편도 없는데 내가 왜...ㅇ<-<???

둘 중 한 개는 업체 착오로 잘못 배송된 것. 오배송된 상품은 돌려보냈다.


식판, 볼, 컵, 숟가락, 포크의 구성.


자세한 상품설명.

재질은 멜라민 수지인데, 대나무섬유와 옥수수전분 등이 포함된 생분해성 재료라고 한다. 제조국은 중국.

식기세척기에는 넣을 수 있지만, 전자레인지와 오븐에 넣으면 안 된다고 한다.

-20℃~80℃ 안에서만 사용해달라는 안내가 적혀있다.

뭐, 아가들에게 그걸 벗어나는 온도의 식음료를 주진 않을테니까...

그리고 멜라민이긴 해도 도자기처럼 충격에 약한 듯. 떨어뜨리면 깨진다는 상품평을 봤다.


몽땅 꺼내보았다.

아참, 텐바이텐의 댓글 이벤트는, 밤부 식기 신상품에 넣었으면 하는 그림을 제안하는 것이었다.

위에도 적었듯이 아가도 남편도 없지만 그냥 내가 좋아하는 걸 적었다.

공룡하고 로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더 닮은 로봇 그림이 있으면 아마 살지도 모르겠다.


대나무섬유가 섞인 재질이어서 그런진 몰라도 뭔가 까슬까슬하다.

컵에 드립커피를 담아서 마셔봤는데, 거친 표면 때문에 커피물이 배는 게 조금 아쉬웠다.

아이들은 물이나 주스나 우유를 마실테니, 이 단점이 큰 문제가 되진 않을 것 같다.

아, 그리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되지 않는 것도 불편했다.

하지만 보통 부모님들은 식판을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겠지 아마...? 육아 경험이 있어야 알지

이것 말고 구름과 빗방울, 알파카가 그려진 식기도 있는데, 그것들도 귀엽다.


나도 어엿한 새나라의 '어른이'여서(...) 요새는 종종 이렇게 식사한다.

나름 식이조절할 때 유용한 식기인 듯?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