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스위토나]츄하이 그린애플, 그레이프, 발포주 츄하이 사과, 포도맛 본문

사서먹기/음료술

[스위토나]츄하이 그린애플, 그레이프, 발포주 츄하이 사과, 포도맛

첼시♬ 2017.04.29 06:30

이마트에서 구입한 스위토나 츄하이 그린애플, 그레이프(3도, 350ml, 2,480원).

각각 청사과와 포도맛의 저알콜 발포주 제품이다.

이와 비슷한 발포주 제품으로 산토리 호로요이 시리즈도 유명하다.


성의없는 원재료 사진...ㅇ<-<


사과맛과 포도맛만 잘라서 돌려놨다.


각각 주스농축액과 천연향이 들어있다.

그린애플 츄하이는 데미소다맛 같을 줄 알았는데 조금 더 상쾌한 느낌이 있다.

왜 그런가 곰곰이 생각해보니 스콜이나 피크닉 같은 음료와 비슷한 냄새가 난다.

청량한 느낌으로 마시기는 괜찮은 듯.

그레이프 츄하이는 한 모금 마시자마자 알았다. 포도맛 빙과류!!!

폴라포나 포도알 같은 막대형 포도맛 빙과류 향기가 난다. ㅋㅋㅋ

이것 역시 청량음료 느낌으로 마시기 적당하다.


참고로 복숭아 츄하이는 잘 익은 백도를 베어물었을 때 입속에 괴는 과즙처럼 새콤달콤한 복숭아맛이 강하다.

세 가지 중 내 취향에 가장 잘 맞는 건 복숭아맛이었다.




6 Comments
  • BlogIcon 슬_ 2017.04.29 14:04 신고 저번에 고베에 갔을 때 매일 밤 다 같이 모여서 츄하이와 호로요이를 마시며 즐겁게 수다를 떨었는데
    그 때가 생각나요ㅋㅋㅋ 별별 특이한 맛들을 많이 마셔봤었거든요ㅋㅋㅋ아이스티 맛도 그 중에 하나!
    술을 잘 못하는 저에게는 완전 고마운 술들이에여ㅋㅋ(술자리에서 왕따 되지 않게 해줌)
    츄하이 복숭아맛은 저도 참 좋아해요~♥ 이슬톡톡 복숭아맛과는 다른 느낌ㅎㅎ
    그린애플 맛도 상큼하게 맛있을 거 같아요.
  • BlogIcon 첼시♬ 2017.04.29 22:33 신고 앗 ㅋㅋㅋㅋ 슬님도 아이스티사와맛 드셔보셨군요! 어쩐지 장미향 같은 게 나서 전 너무 좋더라고요. :D
    그리고 말씀하신 대로 츄하이와 이슬톡톡 복숭아맛은 다른 맛이에요. 츄하이가 뭔가 더 침이 괴는 느낌!?
    그린애플은 정말 피크닉맛이어서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4.29 16:22 신고 은근히 이런 음료나 술은 복숭아맛이 뽑기 좋은가봐요 이슬톡톡 파인애플 먹어봤는데 복숭아가 더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달달한 술이 많아서 좋아요+_+
  • BlogIcon 첼시♬ 2017.04.29 22:34 신고 맞아요. 이런 저도수 술에는 복숭아맛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_^
    파인애플은 왠지 환타 파인맛과 비슷할 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주량에 한계가 있는 사람이어서 이런 저도수 주류 출시가 반갑습니다. :D
  • BlogIcon 히티틀러 2017.04.29 22:39 신고 츄하이 종류는 여러가지 맛을 마셔봤는데, 역시 복숭아 맛이 제일 무난하면서 호불호가 적은 거 같아요.
    저는 포도맛이 제일 끌리네요.
    폴라포나 포도알 맛이라니!
    어릴 때 꽤 많이 먹어봤는데, 요새는 안 보더리더라고요.
    그 얼음을 와작와작 씹어먹던 맛ㅠㅠ
  • BlogIcon 첼시♬ 2017.04.29 22:40 신고 네네 ㅋㅋㅋ 그 포도알맛이에요!
    저도 마셔보고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먹으니까 별로 술 같지도 않고 청량해서 좋았어요. :D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