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지케이스]갤럭시S6 가드업 심슨 케이스 라인 패밀리, 갤6 폰케이스 본문

장난감/그외놀잇감

[지케이스]갤럭시S6 가드업 심슨 케이스 라인 패밀리, 갤6 폰케이스

첼시♬ 2017.10.17 06:31

얼마 전에 지인과 함께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갤6 배터리를 교체하면서 케이스도 새로 샀다.

갤8로 갈아탈까 했는데, 그건 지금 내가 사용하는 폰트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해서 맘을 접고.

케이스 색이 바랜 것 같다길래 그런가...? 싶었는데 이번에 새걸 구입하니 차이가 확 난다!


이번에도 지케이스의 가드업 심슨 케이스를 구입했다.

지난번에는 호머였지만 이번에는 심슨 가족이 모두 나온 일러스트로 교체.

정가는 27,000원이라고 하는데 배송비까지 해서 18,000원대에 구입한 걸로 기억한다.


지케이스의 심슨 케이스는 20세기 폭스사와 정당한 라이선스 계약을 했음을 설명하고 있다.


겉은 무광의 가벼운 하드케이스고 안쪽에 실리콘 케이스가 덧대어져있다.


이렇게 나란히 놓고 보니 예전 케이스 색이 많이 바래긴 했다. -_-;;;

난 이 정도인 줄은 몰랐는데...ㅇ<-<


새것으로 갈아끼웠다. 경쾌한 개나리색! 마음에 든다. :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0 Comments
  • BlogIcon 밓쿠티 2017.10.17 11:10 신고 ㅋㅋㅋ케이스는 정말 예쁜게 많아서 한번 구경하기 시작하면 헤어나올 수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케이스 색이 좀 바라긴 했어도 깨진 곳 없이 깨끗하게 잘 쓰셨네요ㅠㅠㅋㅋㅋ저는 항상 떨어뜨려서 깨지고 그렇더라구요ㅠㅠㅋㅋㅋ
  • BlogIcon 첼시♬ 2017.11.01 20:49 신고 예쁜 건 워낙 많았는데 질리지 않는 걸 찾다보니 또 심슨으로 샀어요. ㅋㅋㅋ
    새로 산 것과 예전 것을 비교해보니 색이 확 바래서 저도 좀 놀랐어요.
    전 케이스를 깨먹은 적은 없지만 액정은 몇 번 깻박쳤읍니다...흙흙 ㅠㅠㅠ
  •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10.17 12:02 신고 첼시님의 심슨사랑...ㅋ
    요즘 미드나 애니보면서 영어공부 하는데...
    심슨도 있더라구요. 그거볼때마다 첼시님 생각을...하게 되네요 ^^
  • BlogIcon 첼시♬ 2017.11.01 20:50 신고 절 생각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_+
    그런데 심슨 보면서 영어 공부 하시면...
    호머와 바트 말투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ㅋㅋㅋㅋ
  • BlogIcon sword 2017.10.18 00:52 신고 케이스 이쁜건 짱인듯요 ㅎ
    핸드폰도 오래쓰게 해주고 ㅎㅎㅎ
    저는 블랙베리라서 심슨과 거리가 멀다는게 가끔 슬퍼영 ㅜㅜ
  • BlogIcon 첼시♬ 2017.11.01 20:51 신고 오오 블랙베리 간지...+_+
    전 갤6여서 슬슬 케이스들이 단종되는 게 보이더라고요.
    예비용으로 하나 더 사둘까 하다가 일단 지금 산 걸로 2년 버텨볼 예정입니다. ㅋㅋ
  • BlogIcon Normal One 2017.10.21 11:30 신고 꾸준한 심슨사랑이시군요..:) 저야 뭐 애초에 잘 깨지는 기종 아닌 이상에야 그냥 생폰 쓰고 있지만..(지금 쓰는 아이폰이 잘 안 깨져서 그렇읍니다.) 케이스 쓴다면 이런 제품도 상당히 만족도가 높을 거 같아요!!
  • BlogIcon 첼시♬ 2017.11.01 20:56 신고 전 그냥 길 가다가 폰 손에 들고 있는 거 잊어버리고 손 쫙 펼쳐서 액정 깨먹은 적도 있고...
    겉옷 주머니에 폰 있는 거 깜빡하고 들고 있던 옷 펄럭이다가 또 깨먹고... 그래서 케이스 필수입니다. ㅋㅋㅋ
  • BlogIcon 린냥 2017.10.24 21:01 신고 엌ㅋㅋㅋ 색이 진짜 바라긴하나봅니다/// 비교하기전엔 모르겠지만 비교해놓고보니정말그렇네요.
    역시 첼시님은 폰도 심슨이...♡
    저는 무집니다(?) 하지만 요즘 폰케이스를 바꾸고싶어서 카카오프렌즈스토어나 주변을 돌아봐도 이미 퇴물이되어버린 노트5케이스 녀석은 보이지도않더군요..!!!!
    물론 인터넷에서 구입할수있지만 ㅠㅠ 다 이미 예전녀석이고 마음에드는 녀석은... 기종이...ㅎㅎㅎㅎ...ㅎㅎㅎㅎ
  • BlogIcon 첼시♬ 2017.11.01 21:05 신고 많이 바랬죠. ㅋㅋ 저도 놀랐어요. ㄷㄷㄷㄷ
    제 갤6도 슬슬 사양길로 접어드는 추세여서 요즘 나오는 신제품 케이스 옵션에는 아예 빠져있기도 하더라고요. ㅠㅠㅠ
    제가 갤6를 구입한지 2년이 다 되어가다보니 스팸으로 스마트폰 기기 변경하라는 전화도 가끔 걸려오는데요,
    제가 얼마 전에 비싸게 수리(는 3만원짜리 배터리 교체)해서 수리비 본전 때문에 못 바꾸겠다고 단호히 대답했더니 상담원 분이 죄송하다면서 끊은 적도 있어요. ㅋㅋㅋ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