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한끼♬ : 2주차 다이어트 일기

오늘/첼시세끼♬

2018.06.16 12:31

□2주차 감량 현황 : 0.5kg(총 0.8kg 감량)


□2주차 점심 식단(6.10-6.16)

요일 : 볼로네제 파스타(소스 200g, 건면 50g)

월요일 :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단무지

화요일 : 진수성찬(feat. 소금님)

수요일 : 컵닭강정, 치킨무

목요일 :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150ml)

금요일 : 달걀 후라이+오꼬노미소스,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80ml)+블루베리(70g

요일 : 바리스타룰스 바닐라빈라떼, 브로첸


□2주차 운동 현황(상체/하체/복부수목금

-기본 스트레칭

-케틀벨 스윙 8kg×25회×7set(하체)

-데드리프트 8kg×18회×3set(하체)

-크런치 15회×4set(복부)

-리버스 크런치 15회×4set(복부)

 ※크런치와 리버스 크런치는 1set씩 번갈아가며 수행


□3주차 운동 계획(상체/하체/복부)

-기본 스트레칭

-케틀벨 스윙 8kg×25회×8set(하체)

-데드리프트 8kg×20회×3set(하체)

-푸시업 10회×3set(상체)

-크런치 16회×4set(복부)

-리버스 크런치 16회×4set(복부)

 ※푸시업 추가


□간단 감상

사진은 크런치하고 있는 나를 바라보며 채찍질(...)하는 후추.

이번주는 수면 패턴이 꼬여서 힘겨웠다.

잠을 깊게 자지 못하고 중간에 여러 차례 깨거나 이상한 꿈에 시달리거나...

낮에도 정신이 또렷하지 않고 몽롱한 상태가 찾아오기도 했다.


주중에 포식했기 때문에 그걸 만회하려고 다른 날 좀 적게 먹었다.

하루 잘 먹으면 사흘은 조심해야 제자리로 돌아오니까...ㅠ

토요일의 당분 가득한 점심 식사는 계체 후의 기쁨이 반영된 식단이다. ㅋㅋㅋ

4주차에는 사정상 운동 방법을 일시적으로 변경해야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런지와 플랭크를 넣을 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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