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무료 짐 보관하기, 오사카 다카시마야 할인카드 발급 및 세금 환급

by 첼시
반응형

다카시마야 백화점 얘기를 하면서 웬 로봇 사진인가 싶겠지만...

쇼핑하다가 매장 내에서 발견한 로봇!!! ㅋ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 로봇으로 검색해보니 R2D2(알투디투)인 것 같은데 과연 맞는가...?!

 

삐융삐융 소리도 난다! ㅋㅋㅋ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분들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D

 

쿨하게 떠나는 로봇...

 

동영상도 물론 찍었다! 앵글 밖에서 한 직원분이 조종하고 계셨다.

중년의 남자분이었는데 본인도 리모컨을 누르면서 싱글벙글 :D

그걸 지켜보는 나도 왠지 흐뭇해져서 싱글벙글 :D :D :D

 

짐 보관 서비스 얘기는 여기서부터.

수하물 무료 보관 서비스는 백화점 7층의 면세 카운터 쪽에 들어가서 신청할 수 있다.

개수는 딱히 제한이 없는 듯. 나는 캐리어, 여행용 보스턴백, 배낭까지 세 개를 맡기기도 해봤다.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방문고객의 짐을 최장 3시간까지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여부에 관계 없이 짐을 맡아주는 것. 단, 짐 보관은 영업시간 내에 한한다.

짐 맡기고 매장을 돌면서 이것저것 샀는데 그건 나중에 천천히 쓰고...

 

이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

수하물 보관 서비스에 대한 안내.

보관시간은 맡긴 후 최장 3시간이나, 영업시간이 그보다 임박할 경우에는 영업종료 15분전에 마감한다.

짐을 맡길 때 사진 속의 분홍색 안내장과 주황색 플라스틱으로 된 수하물 확인증을 준다.

맡겼던 물건을 찾을 때 수하물 확인증을 건네주면 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막 입국했거나 출국하기 전 등 활용하기 유용한 서비스다.

 

이것은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전용 할인카드. 지점별로 디자인이 다르다.

오사카점은 1층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여권을 제시하고 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세금 포함 3,000엔 이상 구입시 할인이 가능(5%)하며, 여기에 더해 소비세도 환급 가능하다.

화장품, 식료품, 소모품 등은 세전 5,001엔 이상, 일반 상품은 세전 10,001엔 이상 구입시 환급된다.

환급 세율은 8%이나, 백화점 자체의 환급 수수료가 1.1%이기 때문에 이를 제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카드의 뒷면. 유효기한은 한 달이었다.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난카이난바역에 위치하고 있다.

스위소텔과는 같은 건물로 바로 통하는 구조.

다카시마야 오사카점 홈페이지는 → http://www.takashimaya.co.jp/osaka/store_information/index4.html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