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어딕션]아이섀도 #21 러브어페어, #67 프라이빗비치. #79 매터리얼걸 후기 Addiction eyeshadow

by 첼시
반응형

지난번 신세계몰에서 눈부심데이(...) 특집으로 어딕션 아이섀도 2+1 행사를 한다기에 구입해보았다.

백화점 정가로는 개당 25,000원이나, 두 개를 사면 하나 증정해서 3개에 5만원 선이었다.

난 우주의 기를 다 끌어모아 세 개에 38,000원 정도 주고 구입했고 가격 대비 마음에 든다.

면세에서도 어딕션 섀도 정가는 2만원 선이기에 큰 불만은 없다(물론 면세가격은 더 깎을 수 있지만).


참고로 올해 눈부심데이는 9.14-9.17로 4일 동안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21 Love affair, #67 Private beach, #79 Material girl

셋다 펄이 들어있어 반짝거리는 느낌이고, #67 프라이빗 비치의 펄입자가 가장 눈에 띈다.


손등 발색 사진. 역시 왼쪽부터 #21 Love affair, #67 Private beach, #79 Material girl

참고로 윗줄은 손끝으로 한번, 아랫줄은 손끝으로 세번 바른 것이다.


#21 러브어페어는 잿빛이 살짝 도는 회보라색이고 펄이 곱다.

#67 프라이빗 비치는 모래색에 은가루처럼 고운 글리터가 가득해서 화려하다(이게 증정품이었다).

#79 매터리얼 걸은 차가운 느낌의 옅은 라벤더핑크에 역시 펄이 곱다.


플래시 켜고 손등 발색. 왼쪽부터 #21 Love affair, #67 Private beach, #79 Material girl

프라이빗 비치가 가장 화려하고, 러브어페어와 매터리얼 걸은 광택 수준.


비슷한 제품이 있을 것 같아서 갖고 있는 섀도들과 비교해보기로 했다.

러브어페어는 네이키드3 라이어, 프라이빗비치는 같은 어딕션의 마리아쥬, 매터리얼걸은 RMK 핑크베이지와 네이키드 번아웃.


플래시 켜본 사진. 번쩍번쩍들하다.


손등 발색 종군 기자 사진이냐고ㅠㅠㅠㅠ 왜 이렇게 흔들림 ㅠㅠ

이 때 카메라 셔터가 좀 시원찮은 것 같아서 서비스센터 가서 수리받고 오니 이제 잘 된다.


러브어페어는 네이키드3 라이어보다 좀더 보랏빛이 강하면서 어둑한 느낌이다.

프라이빗비치는 같은 어딕션의 마리아쥬보다 펄입자가 좀 작아서 덜 화려한 편(그래도 엄청 번쩍거리긴 한다).

매터리얼걸은 RMK 핑크베이지와 네이키드 번아웃보다 붉은기가 덜하면서 좀더 차가운 색상이다.


손등 발색 사진도 플래시 켜고!


개인적으로는 러브어페어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든다. 그윽한 눈화장을 완성하는데 안성맞춤이긴 한데...

나는 이런 차가운 색상보다는 따뜻한 살구색이나 코랄색이 잘 받는 편이어서 화장할 때 유의해야할 듯.

색상 자체는 다 마음에 든다. 가루날림도 적고 지속력도 긴 편이었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