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이마트]피코크 마몰로 리치핫초코(30gx30포) 후기, 핫초코/코코아 믹스 추천

by 첼시
반응형

피코크 마몰로 리치핫초코(30gx30ea=총 900g, 마트 가격 6,000원)

핫초코 분말을 사려고 찾아보다가 ㅇㅁㅌㅁ에서 할인가 4,200원에 구입했다.

피코크 마몰로 핫초코 시리즈는 특가 할인이나 1+1 행사 등을 자주 하니 그 때 맞춰 사는 걸 추천한다(정가에 살 필요 없음).

내가 구입한 리치핫초코는 초콜릿분말과 초콜릿칩을 더해 진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30g으로 소분된 핫초코믹스가 총 30개 들어있어 총 중량은 900g이다.

동일한 핫초코가 600g 들이 깡통에 들어있는 상품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골라서 살 수 있다.

 

음용법은 ①뜨겁게는 핫초코 한 포 + 온수(90℃) 135ml 또는 ②차갑게는 핫초코 한 포 + 온수 50ml + 냉수 50ml + 얼음

원재료는 설탕, 탈지분유, 코코아분말, 식물성크림, 초콜릿칩, 합성 바닐라향, 정제소금, 스테비아 등이다.

이 제품은 분유와 식물성 크림 등이 들어있기 때문에 물만 넣어도 핫초코를 먹을 수 있다.

 

상자를 뜯으면 이런 무광의 두툼한 낱개 포장이 30개 들어있다.

 

컵에 담아서 보니 설탕과 분유와 코코아분말이 섞인 가루 속에 드문드문 작은 초콜릿칩이 보인다.

 

뜨거운 물 대신 에스프레소 한 샷 뽑아서 내린 다음에 마구 저었다.

ㅈㅌ나 ㄴㅅㅋ 같은 제품처럼 잘 녹지는 않는다. 한참 휘저어도 덩어리진 분말이 남아있다.

 

우유를 좀 넉넉히 넣은 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가량 더 돌린 상태.

전자레인지 가열 시간은 우유 양과 전자레인지의 출력에 따라 다른데 1분 정도 돌리면 따끈한 정도까지는 된다.

원래 이 제품은 물만 넣어도 되지만 내 취향에 따라 우유를 추가한 것이다.

 

피코크 마몰로 리치핫초코는 달콤해서 맛있는데 대신 잘 안 녹아서 열심히 저어줘야한다.

다른 것과 견주자면 피코크는 밀크초콜릿처럼 달달하고, ㅁㄸ는 마일드하고, ㅅㅇㅅㅁㅅ는 분유의 밀키함이 강하다.

피코크 리치핫초코가 맛있긴 한데 정가에 사고 싶지는 않고 특가할인할 때 재구매할 생각은 있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