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텐바이텐]히치하이커 57호 + 연달아 기쁜 소식! :D

by 첼시
반응형

텐바이텐에서 격월로 발간되는 소책자 히치하이커 56호.

1,500마일리지 또는 3,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 VIP여서 무료로 받아보았다.

엄마 목소리가 귀에 들리는 듯... (대체 거기서 얼마나 산거니...ㅇ<~<)

 

이번 호의 주제는 Sunday morning. 동명의 마룬파이브 노래가 생각나는군.

첫머리가 '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이어서 비오는 휴일에 느지막이 일어날 때 듣곤 했었다.

그 노래에 이어서 Corinne Bailey Rae의 Another rainy day까지 들으면 느긋함이 충만!!

 

...이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내가 유직자 시절에 기뻤던 건 금요일 저녁 정도가 전부였다.

이미 토요일 아침부터, 일요일 밤 10시 같은 기분이었어...ㅇ<-<

풀장 속에 잠겨 있다가 중력을 이기고 물 밖으로 빠져나올 때처럼, 항상 나를 옥죄는 중압감이 있었다.

지금이야 그런 건 없고! XD 난 어제도 놀았고 오늘도 논다. 내일도, 모레도 놀고!

(라고 말하며 해파리춤을 추자, 지인이 매우 분한 표정을 지으며 부러워했다. 부러워할 일 아니어요..ㅇ<-<)

 

"Mmm... donut!"(feat. Homer Jay Simpson)

아, 사실 이번 히치하이커에는 내 사진이 세 장이나 실렸다! :D

전에는 한 장씩 응모해보곤 했는데, 얼마 전 최대 열 장씩 응모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열 장까지는 아니지만.. 컨셉에 맞는 사진을 여러 장 보내고 있다.

 

아랫줄 동글이 스티커 중 맨 왼쪽과 맨 오른쪽 사진!

 

원본은 이것.

아아 죽향 딸기... 내년 봄에 또 먹을 수 있을거야...+_+

※이 사진이 담긴 글 → 2016/04/02 - 딸기 커스터드 크림 케이크(a.k.a 돼지바) 만들기

 

또다른 원본. 내가 좋아하는 빨간 매니큐어와 내가 좋아하는 말차 아이스크림! XD

※이 사진이 담긴 글 → 2016/03/20 - 호젓한 교토 우지 뵤도인(平等院), 그리고 말차아이스크림.

 

그리고 세번째로 실린 사진.

중간에서 왼쪽 매화 가지가 실렸다.

 

원본.

※이 사진이 담긴 글 → 2016/03/11 - 오사카의 츠루하시 골목 산책

 

세 장이나 채택될 줄 몰랐는데.. 기뻐! :D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