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번외편, 일본 여자 속옷 피치존 브라 추천, Peach John bra

by 첼시
반응형

※이번 글은 여성 속옷에 대한 내용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착용사진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_^


<이미지출처 - 피치존 홈페이지>

한동안 다이어트를 한 뒤, 처음 구입해보는 란제리.

체중이 바뀌어서 사이즈를 다시 확인하고 새로운 속옷을 살 필요가 생겼다.


내가 방문했던 곳은 오사카의 피치존 매장(사진은 홍콩 몽콕점이다).

난바 피치존의 자세한 위치 등은 맨 밑에 따로 적었다.

인테리어만 봐도 이름처럼 복숭아같이 분홍분홍 여성스러운 분위기.

따로 피팅룸이 있기 때문에 속옷을 미리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브라는 시착 필수!


피치존의 쇼핑백. 봉투도 예쁘다! :D


피치존 브라사이즈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밑가슴둘레는 보통 65, 70, 75로 나뉜다.

A, B, C, D, E, F까지...!!! 밑가슴둘레에 관계없이 컵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온다.

우리나라 브랜드는 C컵만 되어도 재고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피치존은 그럴 염려가 없어서 좋다. :D

일본 브랜드와 우리나라 브랜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동일하다. 한국에서 75C이면 일본에서도 75C!


피치존 팬티 사이즈S(85), M(90)으로 나뉘어 있거나, 단일 사이즈(85~90)로 제작되는 경우가 있다.

이것도 한국과 동일하게 정사이즈로 구입하면 된다.


일본의 수출용 속옷 중에서는 사이즈가 크거나 작게 나오는 경우가 있긴 한데...(ㅇㅔㅁㅔㅍㅣㄹ 같은)

여행 가서 일본 현지 속옷을 구매한다면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게 맞다.

다만 란제리 디자인에 따라 약간의 크기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시착해보고 사는 게 좋다.


이번에 내가 사온 것은 세 종류. 모두 데코루탄 라인의 브라 제품이다.

앞쪽 하늘색부터 데코루탄 마드모아젤데코루탄 베일즈데코루탄 플라워 아치.

가격 정보 및 상세페이지 링크는 아래와 같다.

※참고로 피치존의 상품은 상시 변경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재고가 남아있지 않은 경우도 있다.


데코루탄 마드모아젤 デコルタンブラマドモアゼルDecolletan Mademoiselle

 - 브라 3,542엔, 팬티 1,490엔(세금 포함 가격) →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


데코루탄 베일즈 デコルタンベールズブラ Decolleten Veils

 - 브라 3,542엔, 팬티 1,382엔(세금 포함 가격) →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


데코루탄 플라워 아치 デコルタンブラフラワーアーチ Decoltam flower arch

 - 브라 3,758엔, 팬티 1598엔(세금 포함 가격) →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


피치존 디자인이 딱히 내 취향은 아니었는데... 그중에 마음에 드는 것 몇 가지를 골라서 샀다.

(내 취향은 ㅇㅔ블ㄹㅣㄴ처럼 화사한 것과 ㅋㅂ클ㄹㅇ이나 ㄱㅔ스처럼 깔끔한 것 양극단으로 갈린다)

브라는 밑둘레 75인 것으로 골랐고, 아직 다이어트가 현재진행형인 걸 감안해 C로 구입했다.


팬티는 이렇게 S, M 혹은 단일 사이즈로 표기되어있다.

M의 경우 국내 브랜드의 90과 동일한 크기이다.


데코루탄 브라의 특징은 도톰한 볼륨 패드와 좁은 와이어. 덕분에 ㄳ을 모아주고 잘 받쳐준다.

(국내 브랜드 C컵 브라는 패드가 얇거나 없는 경우가 보통인데. 이렇게 도톰한 패드는 처음 봤다. ㄷㄷ)


후크는 한 쌍씩 세 줄이 붙어있다.

통기성 재질이어서 착용했을 때도 편안하다.


데코루탄 브라의 장점은 위에도 적었듯이 ㄳ을 안쪽으로 모아주고 위쪽으로 잘 받쳐주는 것!

볼륨 패드를 넣지 않아도 브라의 구조 자체가 ㄳ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데에 특화되어 있다.

한 마디로 안전벨트(...)로 보호 받는 것처럼 안정적이고 견고한 느낌이다.


기존에 갖고 있던 브라와 피치존 데코루탄 브라를 착용했을 때의 GOAL(...) 느낌을 사진에 그려넣어봤다.


일반적인 브라는 그냥 살짝... 솔직히 잘 안 생김...ㅇ<-<

아무리 매무새를 정돈해도 착용 직후에나 잠깐 GOAL이 생기고 금방 흐트러진다.

굳이 GOAL을 만들고 싶으면 겉옷 자체를 꼭 붙는 것으로 입어야 생길 뿐이고.

한 사이즈 작은 브라를 입으면 억지로 만들어지긴 하는데 그러면 몸이 짓눌려서 답답하다.


피치존 데코루탄브라(볼륨 패드×)는 매무새만 잘 정리해주면 GOAL이 매끈하게 자리잡는다.

ㄳ이 딱히 더 큰 사이즈가 되는 건 아닌데 아주 효율적으로 볼륨이 만들어진다.

선이 둥글고 예쁘게 떨어져서 여성스러운 옷을 입을 때 최적인 듯.

이 속옷을 착용할 때는 안전벨트 착용한 것처럼 뭔가 ㄳ이 보호받는 느낌이 든다. ... ......... -////////-


피치존 데코루탄브라(볼륨 패드○)는 그냥 착용해도 예쁜데, 패드를 넣으면 볼륨이 급상승한다.

체감상 최소 두 컵 정도 올라가는 듯? 특히 볼륨이 위쪽과 앞쪽에 집중된다.

너무 딱 붙는 옷을 입을 때는 좀 부담스러운 수준이고... ㄳ이 너무 진취적으로 변해스어...ㅇ<-<

데콜테(décolletée) 맵시를 강조하고 싶다면 추천.


진짜 여성분들 꼭 사셨으면...☞☜ GOAL이 예쁘게 생겨요. GOAL!!! 올 시즌 리그 최고의 골잡ㅇ..읍읍...


일반적인 브라피치존 데코루탄브라(볼륨 패드×)피치존 데코루탄브라(볼륨 패드○)를 한 장으로 비교했다.


□내가 방문했던 피치존 난바시티점 ピーチ・ジョン・ザ・ストアなんば店

난바시티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