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존쿡델리미트]간편가정식 그릴드 비프 210g 후기, 밸런스드밀 HMR

by 첼시
반응형

존쿡델리미트 간편가정식 그릴드 비프(210g, 정가 8,700원)

존쿡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40,000원 결제시 사은품으로 그릴드비프를 제공하길래 먹어봤다.

(존쿡마켓에서 40,000원 이상 결제시, 온라인몰 회원에 한해 사은품으로 그릴드비프 증정, 11.1-11.30)


존쿡델리미트의 밸런스드밀은 고기+채소+곡류의 구성으로 영양 균형이 고루 잡힌 간편가정식이라고 한다.

그릴드비프의 경우 직화 그릴드 비프스트립+피망,파프리카,양파,가지+귀리,찰보리,쌀,기장이 들어있다.

조리법은 겉의 종이포장을 제거한 후, 용기 상단의 필름은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 가열.


이렇게 종이포장지를 벗겨낸 후, 필름이 붙어있는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 가열한다.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필름이 이렇게 빵빵하게 부풀어오른다.

조리가 끝나고 필름이 완전히 가라앉으면 그때 벗겨내면 되는데, 생각 외로 쉽게 개봉할 수 있다.


짭조름하면서 은은한 불맛이 나는 그릴드 비프.

피망, 파프리카, 가지, 양파와 같은 채소와 감칠맛나는 소스가 어우러져 찹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이다.

귀리와 찰보리 등이 들어간 밥은 고들고들 씹는 느낌이 좋고.

난 요리를 자주 하기 때문에 이런 간편가정식을 사먹을 일이 별로 없지만,

바빠서 요리할 시간이 없거나, 소량의 재료만 구매하기 힘든 가정에서 간편하게 특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다.


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일반적인 성인의 식사라고 하기엔 적은 양(210g)과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정가 8,700원)이다.

단가 때문에 육류 비중을 높이기 힘들다면, 양파, 가지와 같은 채소류나 곡류 양을 좀 늘려줬으면 좋겠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