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ardo 냉동 유기농 채소믹스 후기, 냉동 야채 추천, 수프 베지터블 soup vegetables

by 첼시
반응형

ardo 냉동 유기농 채소믹스(600g, 마트 가격 4,900원)

파스타나 카레에 섬유질을 더할 때 쓰려고 구입해본 냉동 채소.

영문 제품명은 ardo Soup Vegetables이고, 수프, 볶음밥 등 각종 요리에 넣기 좋은 야채 모둠이다.


벨기에산으로, 오로지 유기농 원료만 사용한 채소 믹스라고 한다.

비율은 당근 30%, 셀러리 16%, 그린빈 13%, 콜리플라워 12%, 완두콩 12%, 리크[각주:1] 10%, 양파 7%.


조리할 때는 별도로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꺼내서 가열하면 된다.


먹을 만큼 꺼내서 담아봤다.

당근 30%, 셀러리 16%, 그린빈 13%, 콜리플라워 12%, 완두콩 12%, 리크 10%, 양파 7%의 비율.

각 채소의 크기가 작게는 완두콩 만하며 크게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이다.

쉽게 상하는 채소를 먹기 좋게 잘라 급속냉동해서, 요리에 쓰기 편한 것은 물론이고 보존 기한도 길다.

굳이 생으로 먹을 용도가 아니라면 이런 제품 하나 정도 냉동실에 구비해두는 게 편리하다.


파스타 만들 때 조금 넣어봤다.

참고로 채소 크기가 자잘하기 때문에 롱파스타보다는 숏파스타 쪽이 잘 어울린다.

사진 속 파스타는 카사레치아.


익혀먹기 때문에 딱히 냉동 식품으로서의 이질감 같은 건 느껴지지 않는다.

이렇게 채소를 조금 넣어먹으면, 섬유질을 약간이라도 섭취했구나 하는 심적 위안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다.

  1. (리크는 부추속의 재배식물로 대파와 비슷하게 생겼으나 다른 식물이며, 대파보다 통통하며 감칠맛이 강한 게 특징이다.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리크) [본문으로]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