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바비브라운]리치립칼라 4종 비교발색, 코스믹라즈베리, 스위트넥타, 소프트코랄, 모드핑크

by 첼시
반응형

바비브라운의 리치립칼라 4종. 정가는 38,000원이었는데 면세에서는 30달러였다.

나에게 도저히 어울리지 않는 스위트넥타를 정리하려고 하다가 그 전에 비교 사진 한번 찍어봤다.

 

왼쪽부터 3호 코스믹라즈베리, 6호 스위트넥타, 7호 소프트코랄, 13호 모드핑크 순이다.

 

리치립칼라는 투명한 베이스에 색소를 섞어 만드는 방식으로 제조해서 색상이 선명하다고 한다.

 

손등이 서너번씩 그어서 선명하게 발색했다. 바르고나면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지속력이 꽤 좋다.

PC로 볼 때는 괜찮은데 OLED 화면으로 보니까 색이 좀 왜곡되는 느낌... PC로 봐야 정확한 색감이다.

 

코스믹라즈베리는 푸른기가 도는 짙은 자주색이다. 톡톡 두들기면 짙은 핫핑크처럼 발색된다.

스위트넥타는 금펄+다홍색. 손등에 칠한 것만 보면 예쁜데 입술에 올리면 정말 별로다.

내 입술에는 불투명하고 탁한 색이 정말 안 어울리는데 스위트넥타는 텁텁하고 탁하다. ㅠㅠㅠ

소프트코랄은 발그레한 느낌의 주홍빛 코랄. 내 얼굴과 코랄 계열은 잘 맞는 편이어서 잘 쓰고 있다.

모드핑크는 따뜻하고 짙은 분홍색이다, 제품만 보면 차분해보이는데 입술에 바르면 생기있어 보이는 색.

 

좀더 밝게 나온 사진.

내 선호도는 코스믹라즈베리 > 모드핑크 > 소프트코랄 > 스위트넥타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