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베네피트]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 후기

by 첼시
반응형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22ml, 면세 정가 35달러)

이 글의 제품은 신라면세점 댓글 이벤트 당첨 경품으로 무료 제공 받았다.

베네피트의 인기 상품인 프라이머 제품 더 포어페셔널의 좀더 촉촉한 버전인 하이드레이트가 생겼다.


신라면세점 댓글 이벤트에 별 생각없이 한 줄 썼는데 당첨 돼버려서 매우 놀랐다.

당첨 안내를 알려주시는 직원분께 나도 모르게 "세상에... 제가 진짜 됐어요...? 으어어... 복 받으세요..." 라고 말하고. ㅋㅋㅋ

그렇게 면세점 직원분과 기분 좋게 덕담을 주고 받은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상품을 수령했다.

기존에 나온 베네피트의 포어페셔널도 잘 쓰고 있었는데 하이드레이트 제품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고 잘 됐다 싶었다.


베네피트 특유의 알록달록한 홍보 자료.


모공과 잔주름을 가려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는 설명.

다만 기기평가 대상 여성이 11명인 건 좀... 모집단 대비 표본이 극히 적다는 느낌이다.


살짝 짜놓은 사진만 넣는다.


기존 포어페셔널 대비 당연히 이 하이드레이트 제품이 더 촉촉하긴 하다.

대신 기존 제품은 발라놓으면 실리콘 프라이머 특유의 보송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특징인데 반해, 

신규 하이드레이트 제품은 수분 크림과 프라이머를 섞어 바른 것처럼 아주 은은한 수분감과 윤기가 느껴진다.

모공과 잔주름을 감춰주는 효과는 거의 동일한데 윤기 부분에서만 두 제품이 차이 나는 듯.

겨울이면 기존 포어페셔널이 살짝 들뜨거나 각질을 부각시켜서 불편할 때가 있었는데, 그럴 때 신규 제품을 쓰면 적당하겠다.


이 글의 제품은 신라면세점 댓글 이벤트 당첨 경품으로 무료 제공 받았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