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초코모드 팬시 트러플과 카카오 트러플

by 첼시
반응형

초코모드 트러플 두 가지.

왼쪽이 팬시 트러플, 오른쪽이 카카오 트러플.



이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

원재료 및 영양성분표.

상품정보는 초코모드라고 돼있던데 이건 쇼꼬모드라고 되어있다? 쇼콜라를 상품명에 활용했나보다.




이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

원재료 및 영양성분표.

카카오함량이 높은 다크초콜릿트러플이다.



상자 속에는 금박 봉지가 들어있다.

겉봉만 봐서는 뭐가 뭔지 구분하기 힘들어보인다.


뜯어서 갈라보았다.

왼쪽 두 개가 오리지널 팬시 트러플, 오른쪽 두 개가 다크 카카오 트러플.

트러플(트뤼플) 초콜릿은 단어 그대로 송로버섯을 본따서 울퉁불퉁하게 만든 초콜릿이다.

크림, 버터 등을 듬뿍 넣어 굳힌 뒤 겉부분에 코코아가루를 듬뿍 묻혀 굴리는 방법으로 만든다.

재료의 특성상 입에 넣으면 살살 녹아내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보관도 서늘한 곳에서 해야한다.


다만 이 초코모드의 트러플들은 살살 녹는 느낌이 없고 입 속에서 오래 굴려야만 했다.

오리지널 팬시는 먹을만했는데 다크카카오는 한약처럼 쓴맛이 강하고 까끌한 알갱이가 남는다.

팬시는 이마트의 피코크 트러플과 비슷한 정도고, 다크카카오는 딱히 견줄만한게 없다.

맛으로는 로이스 쪽이 훨씬 좋고 가격 생각하면 피코크와 차별점이 없어서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다.


 ※초콜릿에 관련된 책 →   2015/03/23 - [책] - [교양]초콜릿 Chocolat(창해ABC북 015)


 ※그동안 맛본 트러플과 생초콜릿↓

  2014/01/08 - [맛/뭔가] - [이마트]피코크 트러플 초콜릿

  2015/01/30 - [마실/'15.1 오사카,교토] - 살살 녹는 로이스 초콜릿 종류별로 맛보기.

  2015/02/11 - [마실/'15.1 오사카,교토] - 보급형 생초콜릿 멜티키스 보통맛, 딸기맛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