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lsea Simpson

번외편, 사론파스 140매 가격, 일본 드럭스토어 파스 가격, 사론파스 동전파스 비교

by 첼시
반응형

9,10,12월... 2018년 4/4분기에 무려 세 번이나 일본을 다녀와서 여행기가 중구난방이다.

독자의 피로도를 감수하고 쓰는 여행기인데, 정작 쓰는 사람이 피곤해하고 있엌ㅋㅋㅋ(∵제1독자=나)


각설하고 일본 파스의 양대산맥 중 하나인 사론파스(140pcs, 1,026엔)

다른 하나는 동전파스로 불리는 로이히 츠보코.

구입처는 삿포로 드럭스토어인 삿도라 サツドラ


일반 파스처럼 뻐근하거나 통증 있는데 붙이면 된다.

사이즈는 4.2×6.5(cm)로, 총 140매의 파스가 들어있다.


상자를 뜯어보면 20매씩 포장된 파스가 총 7봉 나온다.

별도로 지퍼백이 1개 들어있어서 이미 개봉한 파스에 먼지가 붙거나 파스가 건조해지는 걸 막아준다.


은박 봉투를 뜯으면 나오는 파스들.

얇은 필름 앞뒤로 파스가 붙어있어서, 이 필름이 총 10장(×각 2매 부착) 들어있다.


전에 80매 짜리 살 때는 구멍 뚫린 것이었는데 리뉴얼인지 다른 종류인지는 모르겠다.


카드와 크기를 비교해봤다.

일반적인 카드보다 조금 작은 크기.


동전파스와도 비교해봤다.

동전파스 소형은 500원짜리 동전과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참고삼아 동전 가져다놓고.

동전파스 대형 두 장 보다 조금 더 큰 면적을 덮는다고 생각하면 될 듯.


사론파스는 파스향이 좀더 찌르듯이 강하고 시원한 느낌이다.

동전파스는 냄새가 조금 더 은은하지만 어쨌든 정직한 파스향이고 약간 후끈따끔해지는 느낌.


붙여보았다. 후추 궁디 두들기다 전사한 내 손목에 애도를...

사실 사론파스든 동전파스든 적은 면적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혼자 붙이기도 용이하다.

후끈한 느낌을 좋아해서, 나의 개인적인 선호도는 동전파스 쪽이 좀더 높다.


□간사이 드럭스토어 동전파스, 휴족시간, 퍼펙트휩 가격 비교한 글(2016년 기준으로 다소 차이날 수 있다)

2016/04/10 - 동전파스, 휴족시간, 퍼펙트휩 가격 비교,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드럭스토어


※참고로 동전파스 소형은 156매, 대형은 78매 기준의 가격이다.

  소형은 면적이 좁아(딱 500원 동전 크기) 접착력이 현저히 떨어지니 웬만하면 대형을 추천한다.




블로그의 정보

Chelsea Simpson

첼시

활동하기